How do Online Poker Sites Prevent Collusion?

 온라인 포커 사이트는 공모를 어떻게 방지합니까?


현금을 가져올 수 있는 곳에서는 개인이 기만적인 방법으로 현금을 가져오려고 할 것입니다. 

우리는 온라인 포커 목적지가 어떻게 음모를 미연에 방지하는지에 대해 자세히 살펴볼 것입니다. 포커사이트

온라인 포커 공모 설명

온라인 포커 사이트는 어떻게 공모를 방지합니까?

  • 온라인 포커 담합 발견하기
  • 칩 전송
  • 멋진 선수들
  • 온라인 포커 담합의 경우 해야 할 일

안타깝게도 현금을 벌어야 하는 곳에 기만적인 방법으로 현금을 만들려는 개인이 있습니다. 이에 상응하는 것은 포커에 유효하며 특정 개인은 불합리한 이익을 얻기 위해 서로 음모를 꾸미려고 시도합니다.

우리는 다양한 종류의 인터넷 기반 포커 음모와 온라인 포커 목적지가 음모를 예방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것입니다.

온라인 포커 담합 설명

악수하는 두 사람

음모는 테이블에 있는 두 명 이상의 플레이어가 아웃 오브 라인 이점을 얻기 위해 효과적으로 협력하는 경우입니다. 그들은 오프닝 카드 데이터를 공유하고 다른 라이벌의 플레이 스타일에 대한 데이터를 공유하며 서로 섬세한 플레이로 협력합니다. 그들은 모임에 있는 모든 플레이어가 손을 이기기를 원하며 마찬가지로 보상을 공유할 것입니다.

포커는 제한된 데이터의 라운드이며 더 많은 데이터를 즐길수록 테이블의 다른 플레이어보다 더 두드러집니다. 일반적으로 교육적 이점은 게임을 하고 테이블에 있는 모든 사람이 액세스할 수 있는 데이터의 관점에서 어떤 절차를 활용할 것인지 이해하는 데 있습니다. 이를 위해 정해진 수의 플레이어 사이에 추가 데이터를 나누는 것은 테이블의 나머지 부분에 비해 불리하지 않은 이점을 제공하기 때문에 금지됩니다.

예를 들어, 스트림에 가서 J♠6♠8♥3♦2♠의 리딩 바디에 Q♠T♠가 있고 라이벌이 당신을 올인하기 위해 무시무시한 오버벳을 한다면, 당신은 현명하게 K high 또는 A high 플러시로 스트레스를 받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이 다른 두 명과 플로팅을 하고 그들이 K♠7♦ 및 A♠4♥ 프리플랍을 접었다는 것을 알게 된다면, 당신은 현재 당신이 가장 이상적인 플러시를 가지고 있고 의심할 여지 없이 콜할 수 있다는 것을 깨닫습니다.

또한 특정 손을 그려야 하는지 여부를 알기 위해 음모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당신이 플러쉬에 끌린다고 가정하고 당신이 공모하는 사람들에게 전화할 적절한 기회가 있는지 결론을 내림으로써 그들이 당신의 소송 카드를 접었는지 알 수 있습니다. 당신이 부르고 있다고 가정하고 당신이 그렇게 행동하도록 권한을 부여하는 것을 덜 선호합니다.

온라인 포커 사이트는 어떻게 담합을 방지합니까?

온라인 포커 관리자는 플레이어의 웰빙과 관련하여 음모가 농담이 아니라는 것을 알고 효과적으로 공모자를 찾아내고 보이콧합니다. 온라인포커리뷰

그들이 이것을 하는 방식 중 하나는 유사한 IP 우산 아래에서 플레이하는 개인에 대한 테이블 액세스를 제한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경쟁과 달리 현금 게임에 적용되며 유사한 IP 우산 안에 있는 두 명의 플레이어가 비슷한 돈 테이블에서 자리를 찾으려고 시도하면 사이트에서 두 번째 개인이 앉는 것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비슷한 가족에서 노는 두 사람이 본질적으로 서로 공모하도록 유혹되고 그것이 잘 풀리도록 허용하지 않을 것이라는 점을 인정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것은 개인이 두 개의 서로 다른 지질학적 지역에 계획을 세우는 것을 막거나 개인이 동거인에게 대체 IP를 사용하는 것을 막지 못합니다. 

예를 들어, 포커 로케일 Pokerstars는 각 레코드를 효과적으로 추적하여 의심스러운 행동 방식을 검색합니다.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비슷한 테이블에 있어야 할 필요가 생길 수 있으므로 로케일은 불규칙한 가능성을 통해 마땅히 그래야 하는 것보다 더 자주 유사한 테이블에 있는 계정을 살펴봅니다.

그들이 공모할 수 있는 계정을 구별할 때마다 그들은 플레이 방식에 대해 더 깊이 파고들 것입니다. 그들은 생각 계정이 나머지 플레이어 풀과 대조되는 방식과 엄청난 대조가 있을 수 있는 기회에 대해 살펴봅니다. 

서로 음모를 꾸미는 플레이어는 서로 손을 잡고 있을 때 자주 "섬세한 플레이"를 하게 됩니다. 즉, 실제로 예상할 수 있는 만큼 경제적으로 대결하기 위해 강제로 움직이지 않습니다. 

모든 것을 고려하면, 그들 중 누가 팟을 이기든 상관없으며, 팟을 확장한다는 것은 더 많은 현금을 긁어 모으는 것을 의미합니다.

포커 사이트가 기록을 묵인한다는 충분한 증거가 있는 경우 기록을 동결하고 기록에 남아 있는 모든 자원을 보유할 것입니다. 그들이 책임이 있는 것으로 밝혀졌다고 가정하고 시험이 종료되면 기록이 폐쇄되고 보유된 모든 자원은 영향을 받은 플레이어에게 재배열됩니다.

온라인 포커 담합 발견하기

어떤 경우든 공모자를 잡아야 하는 책임은 포커 사이트에만 있는 것이 아닙니다. 특히 주의해야 할 사항을 알고 있다고 가정하면 공모자를 스스로 알아볼 수 있습니다.

칩 전송

한 사람이 다른 사람에게 돈을 주는 것

우리는 이 기사에서 아직 칩 이동 또는 '칩 언로딩'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았습니다. 왜냐하면 이것은 일반적인 음모만큼 다른 플레이어에게 영향을 미치지 않기 때문입니다. 리얼 머니 게임에서 칩 언로딩은 포커 사이트를 통한 현금 세탁의 방법으로 활용됩니다.

플레이어는 덜 신뢰할 수 있는 저장 기술 중 하나를 사용하여 포커 사이트에 '지저분한' 현금을 저장하고 수혜자가 플레이하는 머니 게임 테이블에 합류하며 의도적으로 계속해서 그 기록에 잃습니다. 그런 다음 보조 기록은 포커 사이트에서 '완벽한 보상'을 가져와 원하는 위치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칩 언로딩은 개더 협력을 위한 우위를 확보하기 위해 경쟁에서 활용될 수 있습니다. 공모자 그룹이 게임을 하고 있고 한 플레이어가 다른 플레이어보다 전문성 우위를 갖고 있다고 가정할 때, 그룹이 해당 플레이어에게 합리적으로 예상할 수 있는 최대한 많은 칩을 제공하여 최고의 승리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 좋습니다.

칩 언로딩에 사용되는 전략은 2~3가지가 있으며, 이는 그들이 얼마나 쾌활한가에 달려 있습니다. 한 가지 기술은 수혜자와 헤즈업 팟에 있을 때 칩 언로더가 거의 모든 금액을 포기하면서 스스로를 올인하고 수혜자의 올인에 겹친다는 것입니다.

조금 더 미묘한 또 다른 기술은 수혜자가 최고의 핸드를 가지고 있는지 여부를 아는 수로까지 서로 조심스럽게 핸드를 플레이하고 그 지점에서 현금을 얻는 것입니다.

플레이어에 대항하여 힘을 합친다

공모자들은 어느 쪽이 패를 이기는지에 대해 조금도 신경 쓰지 않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다른 플레이어에게 팟을 제공하고 위협하는 것처럼 강력하게 허용됩니다. 공모자가 어떻게 플레이어를 분쇄하고 대치 없이 팟을 무너뜨릴 수 있는지에 대한 다양한 사례가 있습니다.

일반적인 프리플랍 모델은 첫 번째 콜루더가 오픈하고, 우둔한 플레이어가 3벳을 하고, 두 번째 콜루더가 4벳을 하고, 액티비티가 5벳을 한 첫 번째 콜루더에게 돌아오는 것입니다. - AA/KK와 같은 야수 핸드가 있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우둔한 플레이어가 오버레이하도록 제한합니다. 현재 이러한 기술은 일반적으로 어리석은 증거가 아닙니다. 단서가 없는 플레이어는 모든 것을 걸 수 있는 핸드를 가질 수 있습니다. 단, 공모자가 4bets와 5bets를 거의 유지하지 않고 목표가 모든 것을 베팅할 때 겹칠 수 있는 기회를 제외하고는 예외입니다. 기반을 잃습니다.

정확히 같은 일이 플랍 이후에 발생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콜러더가 웨이저를 걸고, 오브젝티브가 레이즈하거나 단순히 콜을 한 다음, 두 번째 콜루더가 그들 위에 레이즈하고 첫 번째 콜루더가 한 번 더 레이즈하는 것입니다. 멀티웨이 팟에서 매우 인상적인 핸드를 가지고 있거나 플레이어가 계속 진행하려는 척하는 매우 놀라운 판독을 목표로 해야 하기 때문에 특히 매력적인 기술입니다.

공모자들이 어떤 경우에는 단순히 문제가 있는 목표에 의해 발견된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대부분의 시간 동안 공모자는 효과가 있으며 목표가 팟에 더 이상 현금을 넣으면 닫을 수 있습니다.

테이블에서 이러한 움직임을 목격하는 경우 유사한 2/3개의 레코드가 완료되는지 확인하고 이것이 그들이 공모할 수 있는 경우라고 가정합니다.

온라인 포커 담합의 경우 해야 할 일

이러한 유형의 음모를 발견했거나 플레이어가 테이블에서 음모를 꾸미고 있다고 의심되는 경우 가장 좋은 방법은 플레이 중인 사이트에 신고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도움 그룹 중 하나와 실시간 대화를 통해 또는 이메일을 통해 가능해야 합니다.

로케일은 음모와 다양한 유형의 부정 행위를 진정으로 받아들이기 때문에 보고되는 모든 보고서를 조사할 것입니다. 수많은 로케일이 당신에게 추가적인 내적 평온을 제공하고 당신의 요청이 무시되지 않았음을 보여주기 위해 발견의 결과를 알리기 위해 손을 뻗을 것입니다.

온라인 포커 음모는 흥미로운 이벤트이지만 소수의 플레이어는 이에 꾀어 있습니다. 다행스럽게도 포커 목적지는 그것에 대해 기능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으며 이제 당신이 그것에 대한 전투에서 중요할 수 있다는 신호를 알게 되었습니다. 에볼루션게이밍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