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지노 도박에 대한 반대 가이드

클럽이 무엇이든 갈 수 있는 "성인 정글 체육관"으로 서 있음에도 불구하고, 스포츠 선수들은 게임 플로어가 금지될 수 있는 방법을 정확히 발견했을 때 종종 심각한 충격을 받습니다.

엄격하게 승인된 규칙 및 지침의 루틴은 각 베팅과 게임을 관리합니다. 플로어 스태프와 관리자는 플로어를 서성거리면서 승자와 실패자를 주시합니다. 플레이어는 가장 이상적인 기회를 제공하는 베팅을 후원하기 전에 측정과 확률에 집중하면서 기본적인 기술과 적절한 플레이에 자신을 묶습니다. 에볼루션게이밍

또한 외부인이 자신의 불행(읽기: 불행한 플레이)을 서로 탓할 때 묵시적인 예의범절이 의심의 여지 없이 마찰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모든 것을 고려하면 클럽 베팅은 눈에 보이는 것보다 훨씬 더 체계적이며 유연하지 않습니다. 대부분의 경험 많은 선수들에 따르면, 클럽이 제시할 수 있는 각 활동의 길을 향해 나아가는 방법에는 의심의 여지가 "옳고" "그른" 방법이 있습니다.

당신이 적절하게 오래 연주한다고 가정하면 그것에 대해 듣게 될 것입니다. 갬블링 클럽 베테랑은 앞과 중앙에 집중하는 것을 좋아하는 골치 아픈 일이 될 수 있으며, 결국 자신의 경계에 맞지 않는 내기를 하거나 플레이하는 성가신 젊은이들을 성가시게 합니다.

카지노에서 블랙잭 테이블을 플레이하는 두 사람블랙잭 테이블의 가장 왼쪽에 자리를 잡고 격렬하게 게임을 시작하여 정기적으로 친근한 카드 상어가 어떻게 얻을 수 있는지 정확히 확인하십시오.

이 적대감은 오히려 빠르게 지루해질 수 있습니다. 그래서 수많은 느긋한 카드 샤크가 그만두거나 순응하는 두 가지 선택 중 하나에 빠르게 정착합니다. 실제로 놀아야 하는데 실수할 때마다 강의를 듣지 않고 할 수 있는 사람들은 끊임없이 거리의 원리에 익숙해집니다. 경험이 많은 투기꾼을 중간에 고려하고 모방함으로써 초보자는 표준에 맞게 진행 중인 상호 작용을 정규화하는 경향과 예를 얻습니다.

게다가 얼마 남지 않은 어느 날, 그들은 테이블에서 노년이 되어 청소년들에게 자신이 어떻게 잘못하고 있는지 초조하게 이야기합니다.

나는 클럽 베팅이 칩과 좌석을 들고 원하는 대로 충동을 즐길 수 있는 과학보다 장인 정신에 더 가까워져야 한다는 것을 받아들입니다. 분명히, 일반적으로 클럽을 조사하는 동안 합법적인 기술과 품위를 위한 자리가 있지만 투기자들은 조정을 강요받아서는 안 됩니다.

그 점에서 아래의 보좌관은 도박 클럽에서 베팅하는 동안 내부 적대자를 활용하는 몇 가지 매력적인 접근 방식을 제공합니다.

Craps Table에서 Dark Side와 함께 댄스 플로어를 치십시오.

클럽 플로어를 지배하는 수많은 암묵적 표준 중에서 주사위의 "흐릿한 쪽"에 대한 도박을 크랩으로 표현하는 것은 불법이어야 하는 불법이어야 하며, 단언컨대 가장 유명합니다.

크랩 초보자를 위한 게임의 필수 내기가 작동하는 방식에 대한 CliffsNotes 변형이 있습니다. 게임을 시작하기 위해 주 슈터는 우리가 결정한 "커밍 아웃 롤" 또는 모든 내기 회의에서 메인 롤을 결정합니다. 플레이어로서 가장 기억에 남는 직업은 커밍아웃 롤이 어떻게 나올지에 대해 베팅하는 것입니다.

주사위를 굴릴 준비가 된 것을 나눠주고, 손가락이 교차된 생각 거품

이것은 두 가지 필수 크랩 베팅(패스 라인 및 돈트 패스 라인) 중 하나에 베팅함으로써 달성됩니다.

패스 라인을 지지하는 사람들은 "슈터와 함께" 내기를 걸고 있으므로 빠른 지불금을 얻기 위해 컴 아웃 롤에서 7 또는 11을 보고 싶어합니다. 그런 다음 다시 2, 3 또는 12가 나오면 "똥구멍"이라고 하는 빠른 불행을 가져옵니다.

진정한 헛소리는 커밍아웃 롤이 다른 숫자(4, 5, 6, 8, 9 또는 10)를 가져올 때 시작되며, 이 숫자는 움직이는 회의의 "포인트 숫자"로 바뀝니다.

그 지점에서 저격수는 다음 중 하나가 될 때까지 계속 움직입니다. a) 패스 라인이 승자가 되도록 하기 위해 포인트 번호를 다시 굴리거나 b) 패스 라인에 베팅을 하기 위해 7을 굴립니다("7 밖으로").

이 고유한 이중성을 활용하여 패스 라인에 베팅하는 크랩 플레이어는 "핫"한 슈터가 예상할 수 있는 것처럼 거의 7을 사용하지 않고 계속해서 자신의 포인트 번호를 치는 것을 보고 싶어합니다.  카지노사이트

또한 패스 라인 내기를 맛있는 확률 내기로 강화하거나 포인트가 아닌 숫자가 굴릴 때 성공하는 장소 내기를 할 수 있기 때문에 7을 치지 않고 장기적으로 갈 수 있는 슈터는 참석한 거의 모든 사람에게 많은 성공을 낳습니다. . 이런 일이 발생할 때마다 외부인의 하이파이브와 공개적인 인식에서 크랩을 특징짓는 풀려나는 장면을 볼 수 있습니다.

나는 설명을 위해 거의 모든 사람에게 말했지만 크랩 떼의 특정 부분 집합이 그들과 반대되는 저격수에 대해 내기를 걸면서 관습적인 사고 방식을 거부하기로 결정했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패스 라인이 아닌 Don't Pass 라인에 내기를 걸면 끝납니다. Don't Pass Line(크랩 모국어로 "클라우드 사이드" 내기라고 널리 알려져 있음)에 현금을 넣는 시점에서 당신은 슈터의 컴 아웃 롤이 빠른 성공을 위해 2 또는 3을 맞아야 하고 7 또는 7이 나와야 한다고 믿습니다. 11번의 패배와 12번의 푸시.

그 시점부터 흐릿한 사이드 베터는 슈터가 다음 시간에 자신의 포인트 번호에 도달하기 전에 세븐 아웃할 것이라고 믿고 있습니다.

분명히, 이 방식으로 플레이하면 Don't Pass Line 베터가 자신의 Pass Line 형제의 바로 반대 위치에 놓이게 됩니다. 하루가 끝나면 나머지 테이블이 지는 경우와 그 반대의 경우에도 클라우드 측 베터가 승리합니다.

크랩 테이블, 통과 금지 라인을 가리키는 빨간색 화살표, 이모티콘 얼굴 헐떡임

세부 정보가 Don't Pass Line 베팅이 커밍아웃 롤 활동의 약 10%를 처리한다는 것을 감안할 때, 흐릿한 사이드 베터가 베팅에서 이기면 일반적으로 테이블 콘텐츠에 결과가 있는 유일한 사람들입니다.

패스 라인 베팅의 놀라운 악명 뒤에 있는 한 가지 정당성은 처음부터 가장 귀중한 기회를 제공하는 것처럼 보이기 때문입니다.

간단히 생각해보면 그 이유를 알게 될 것입니다...

커밍아웃 롤에서 흐린 쪽 베터는 8개의 주사위 혼합(1-6, 2-5, 3-4, 4-3, 5-2, 6-1 = 7; 5-6, 6-5 = 11) 그것들을 즉시 씻어낼 수 있습니다. 또는 3개의 콤보(1-1 = 2, 1-2, 2-1 = 3)만 있으면 문밖에서 바로 승자를 만들 수 있습니다.

패스 라인 무리("오른쪽" 베터라고도 함)는 8개의 콤보(1-6, 2-5, 3-4, 4-3, 5-2, 6-1 = 7, 5-6, 6- 5 = 11) 커밍아웃이 승리하게 하려면 4개의 콤보(1-1 = 2; 1-2, 2-1 = 3; 6-6 = 12)만 있으면 됩니다. 커밍아웃 롤에서 약간의 측정 가능한 이점을 과시하십시오.

하지만 크랩은 대부분의 시간 동안 커밍아웃 롤 이후에 플레이되며, 포인트 번호가 표시되면 흐릿한 사이드 베터에게 기회가 확실히 돌아갑니다.

포인트 번호가 4 또는 10일 때마다 7이 먼저 나타날 가능성은 1:2입니다. 포인트 번호가 5 또는 9이면 성공할 확률은 2:3이고 포인트 번호가 6 또는 8이면 4에서 6의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러한 기회는 4 또는 10 포인트 번호에 대해 2:1, 5 또는 9에 대해 3:2, 6 또는 8에 대해 6:5의 기회를 제공하는 패스 라인과 대조적으로 크게 향상됩니다.

커밍아웃 롤 후 Don't Pass Line 베터에게 기회가 너무 강조되어 있기 때문에 이 의심스러운 내기는 실제로 패스 라인보다 일반적으로 말하는 하우스 에지를 다소 선호합니다.

기본 베팅 확률

베팅 지불 예상 롤스* 하우스 에지

(배팅당)*

1-1번 라인 통과 3.38 1.41%

1~1호선 통과하지 않기 3.47 1.36%

*결과가 표시되기 전의 일반적인 롤 수

1.36%와 1.41% 사이의 입구는 느긋한 카드 상어의 마음의 틀에서 그렇게 넓지 않기 때문에 대부분의 크랩 플레이어는 당연히 패스 라인에 베팅하여 "최소 저항의 길을 택"합니다. 이것은 다른 도박 클럽 환경에서는 비교할 수 없는 크랩 테이블에서 형제애의 느낌을 줍니다.

핫 슈터가 자신의 일을 할 때마다 포인트 번호를 계속해서 못 박을 때마다 테이블은 열광적으로 커집니다. 한 번도 대화를 시도하지 않던 사람들이 예기치 않게 최고의 동반자가 되었습니다. 더욱이, 모든 승리의 롤 사이에는 박제된 필드의 타이틀 게임에서 나오는 소리처럼 들리는 총체적인 지지의 천둥이 산재해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소수의 투기꾼은 자연스럽게 적대자인 반면 다른 투기꾼은 하우스 에지의 0.05% 감소에 초점을 맞춥니다. 이 사람들은 Don't Pass Line으로 이동하는 것을 좋아하지만 이전에 언급한 Pass Line 베터 간의 혈연 관계로 인해 즉시 이기고 있는 흐린 사이드 베터는 테이블 언터처블이 됩니다.

간단히 그림으로.

판매자가 패스 라인과 배당률 내기를 자연스럽게 모으는 것을 지켜보고 있습니다. 저격수는 완전히 춥고 베이즈에 칩을 올릴 때마다 상상력을 발휘하기 전에 칩이 사라지는 것처럼 보입니다.

그런 다음 그 시점에서 옆 어딘가에 보입니다. 칩을 보장한 유사한 공급업체가 그동안 침묵을 유지하는 외로운 플레이어를 엄청나게 재방문하는 데 몰두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모든 것을 잃으면서 이 사람은 조용히 칩의 궁전을 조립하고 있으며 각 블록은 당신에게 손해를 끼치는 것처럼 보입니다.

현재 Don't Pass Line이 흐릿한 편이라고 불리는 이유를 알기 어렵지 않죠?

Casino City Time 블로그에서 2016년에 배포한 "Admissions of Dark Side Craps Players"라는 기사에서 놀라운 베팅 작가 Frank Scoblete는 Jim Demonte라는 크랩 플레이어에게 Don't Pass Line에서 베팅하는 모습을 묘사해 달라고 요청했습니다. 분명히, 흐릿한 측면 전문가는 테이블의 나머지 부분에서 끊임없이 킥킥 거리고 조롱의 흐름을 자세히 설명했습니다.

내가 졌을 때 최근 히트한 숫자로 아무도 이기지 않았는지 여부와 상관없이 오른쪽 측면 선수들이 환호할 때가 있다.

내가 졌을 때 몇몇 강력한 선수들이 나를 비웃거나 그들이 나를 체크아웃할 때 박수를 쳤다. 그러나 내가 이기면 일반적으로 모두가 평온해질 것입니다. 바카라사이트

이러한 맥락에서, 실제로 나는 내가 플레이할 때 일반적으로 사랑받지 못한다는 것을 깨닫는다. 오히려 이것이 내가 플레이하는 방식이고 그게 전부라는 것을 깨달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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