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잭에 카드를 포함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
1962년 Edward Thorpe가 게임을 제공한 이후 Blackjack은 관망 게임으로 명성을 얻었습니다. Thorpe의 필수 절차와 그의 Ten Count 프레임워크는 오늘날 우리가 알고 있는 카드의 괴물 합성 현상을 만드는 경사면 위로 조약돌을 밀어 올리는 것입니다. 플레이어는 탐색할 프레임워크가 엄청나게 많으며 어떤 프레임워크를 선택하면 달성해야 하는 프레임워크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인사말 Lo Count는 배우기 쉬운 시스템입니다. 이는 대부분의 상황에서 제안되며 이 기사에서 중점적으로 다룰 프레임워크입니다 클럽 사이트. 바카라게임사이트
1단계: 카드 값 할당
Hi-Lo Count Casino를 배우는 초기 단계는 카드에 가치를 할당하는 것입니다. 각 카드에는 기억해야 할 특별한 가치가 있습니다. Jack, Queen, King 및 Ace 도박 클럽 로케일을 포함하여 10개의 가치가 있는 카드 각각은 음수(-1)로 평가됩니다. 7, 8, 9는 0 또는 짝수로 평가하고 2, 3, 4, 5 및 6은 1(+1)로 평가합니다. 이 라인을 따라 카드 도박 클럽 목적지를 평가함으로써 일반 개인은 문제 없이 카드 도박 클럽 위치를 훨씬 더 많이 계산하고 얻을 수 있습니다.
학업 1: 카드 평가 확인
카드 세는 방법을 알아내려면 오랜 시간의 가정 연습이 필요합니다. 주요 심부름은 카드의 가치를 결정적으로 빠르게 구별할 수 있는 옵션을 갖는 것입니다. 카드 한 벌을 가지고 모든 개별 카드에 할당된 가치를 효과적으로 인식할 때까지 실행하십시오. 예를 들어 Hi-Lo 프레임워크를 사용할 때 Jack이 보이는 경우 정답은 Negative One(-1)입니다. 실수 없이 전체 데크를 통과할 때까지 계속 연습하세요. 이것은 마찬가지로 카드 카운팅 전에 사용하기에 적절한 워밍업 운동입니다.
2단계: 카드 수 세기
카드 도박 클럽 사이트의 가치를 알고 있기 때문에 카드 클럽 사이트를 만들 시간이 왔습니다. 셀러가 데크를 재배치하고 새로운 라운드가 시작된 후에 클럽을 카운팅하기 시작하도록 규정되어 있습니다. 카드 카운팅은 보유 덱과 관련하여 고유합니다. 플레이어는 지능적으로 높은 카드와 낮은 카드의 비율을 따릅니다. 플레이어는 아무 것도 없는 상태에서 시작하여 덱에 대한 러닝 카운트 또는 카운트를 하고, 등장할 때 카드 존중을 추가하거나 제거합니다. 더 높은 포함은 덱의 나머지 부분에 더 많은 10을 배치하여 플레이어에게 더 많은 이점을 제공합니다. 카운트가 낮을수록 덱의 나머지 부분에 더 많은 숫자가 포함되어 상황을 도박 클럽에 더 긍정적으로 만듭니다. 바카라 사이트
Schoolwork 2/3: 지속적인 카드 카지노 사이트 유지 방법 배우기
후속 과제는 카드의 실행 횟수를 정확하게 유지하는 것입니다. 손에 덱을 잡고 0에서 시작하고 카드 평가를 포함하십시오. 데크가 끝나기 전에 아무것도 또는 꽤 많은 수에 도달하면 유익합니다. 덱 10개 중 9개를 플레이할 수 있다면 계속할 준비가 된 것입니다.
세 번째 학교 과제는 두 번째 과제만큼 오래되었지만 각 카드를 차례로 세지 않고 현재는 두 장으로 계산합니다. 괜찮은 카드 카운터는 1개의 실수 없이 20초 안에 단독 덱을 다운시키는 것을 포함합니다.
3단계: 트루 카운트
카드 클럽 목적지를 셀 수 있으므로 이 데이터를 어떻게 관리하시겠습니까? 카운트 프레임워크는 세 가지 중요한 정보 클럽을 제공합니다. 정말로 더 많이 내기를 원할 때, 본질적인 방법론에서 정말로 벗어나고 싶을 때, 정말로 보호를 원할 때. 내기 도박 클럽 사이트를 만들거나 보호 구매 여부를 결정할 때 전문가 카드 카운터는 러닝 카운트 클럽 사이트를 정품 카운트로 믿습니다. 진정한 카운트는 플레이어가 선택을 결정할 때 덱의 실제 카운트 또는 가치입니다. 모든 멀티 덱 게임에서 러닝 카운트는 정품 카운트로 변경되어야 합니다. 그러나 싱글 데크 게임은 지속적으로 진정한 시작 사이트를 제공합니다. 실제 수를 확인하려면 플레이어는 잔여 덱의 수량까지 표시 빌드를 분리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러닝 카운트가 +9이고 남은 덱이 3개라면 실제 카운트는 +3입니다. 3으로 분할된 +9 카지노 목적지는 +3입니다. 러닝 카운트가 +8이고 덱이 2개 남았다면 실제 카운트는 +4입니다. 홀덤포커
Schoolwork 4/5: 남은 덱 추정 및 실제 개수 계산
네 번째 과제는 신발에 전달되는 데크의 수를 정확하게 인식하고 해당 데이터를 활용하여 실제 클럽 수를 계산하는 것입니다. 신발과 다양한 카드를 구매하세요. 신발에 데크를 올려놓고 신발이 어떤 모습인지 알아보세요. 그런 다음, 그 시점에서 2만큼 증가시킵니다. 8개의 덱이 각각 보일 때까지 이 의미를 계속해서 다시 해쉬하세요. 신발의 데크 석시노사이트를 구별할 수 있을 때까지 이 활동을 몇 번 완료하십시오. 당신의 통찰력을 테스트하기 위해 동반자에게 당신의 신발을 소개하도록 요청한 다음, 그 시점에서 방으로 가서 당신의 신발이 가지고 있는 데크의 수를 정확히 확인하십시오.
다섯 번째 과제는 새로 발견된 혁신을 활용하여 실제 클럽 수를 효과적으로 확인할 수 있는 옵션을 갖는 것입니다. 이를 리허설하는 놀라운 방법은 유사한 동료가 돌아와서 거짓 블랙잭 게임을 하도록 요청하는 것입니다. 마음속으로 진정한 찬스를 생각하고 그 때 덱을 확인하고 넘버 크런처를 활용하여 맞는지 확인하세요.
4단계: 편차 또는 지수
블랙잭은 일반적으로 하우스 엣지가 약 0.5%이지만 Edward Thorpe의 기본 절차를 사용하면 이 수치를 짝수 또는 0%로 낮추는 것이 가능합니다. 그것이 블랙잭 절차를 유지하는 이유입니다. 이 보좌관은 플레이어에게 특정 상황에서 무엇을 해야 하는지 조언합니다. 단일 데크, 이중 데크, 다중 데크 신발은 항복할 수 있는 게임을 위한 도박 클럽 목적지를 설명하는 몇 가지 블랙잭 기술과 같습니다. 카드 카운터는 대체로 필수적인 기술을 따릅니다. 집보다 클럽 사이트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카운터가 클럽 사이트가 필수적인 기술에서 빗나갔을 때 이를 깨달아야 한다. 이러한 편차 또는 유형은 실제 계산에 의해 기억되고 활용되어야 합니다. 우리는 이러한 기록적인 도박 클럽 목적지를 요약한 간단한 그래프 도박 클럽 사이트를 제공했습니다. 이 개요를 통해 도박 클럽은 필수 시스템에서 벗어날 때를 알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TT 대 6의 교차 부분을 자세히 살펴보면 +4가 표시됩니다. 이것은 진정한 카운트가 +4보다 더 주목할 만할 때 플레이어가 기본 기술에서 벗어나 서서와 반대로 헤어질 것임을 의미합니다. 13에서 2로 가면 - 1이 표시됩니다. 이것은 실제 카운트가 정확히 - 1이 아닐 때 플레이어가 서서와 반대되는 타격으로 기본 기술에서 벗어나게 됨을 의미합니다. 온라인 도박 클럽 릴게임사이트
Comments
Post a Comment